상사화축제위원회 후원금 전달

영광함평신협이 15일 “영광군청 소회의실에서 지난 13일 영광함평신협이 주최한 ‘신협사회공헌재단’ 과 ‘영광원광 노인복지센터’ 의 차량전달식 및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회’ 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강종만 영광군수와 영광함평신협 이사장,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원장을 겸하고 있는 김용식 이사장, 김윤식 신협중앙회 회장이 참석했다.

신협중앙회와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영광원광노인복지센터에 4,500만원 상당의 차량(카니발)을 전달했으며, 영광군 지역 대표축제인 상사화축제추진위원회가 2천만원을 후원했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신협 및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재원으로 매년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공헌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김용식 영광함평신협 이사장은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 내려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지역대표축제인 ‘불갑산상사화축제’에 많은 방문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광함평신협은 어부바 멘토링사업, 행복한집프로젝트, 온(溫)세상나눔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