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사랑 상생소비 공익 활동
자율홍보대로 특산품 판매촉진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이사장 조현재)이 2014년 개장 후 매년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은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관내 발행 영수증을 지참한 내방객에게 이용요금을 할인해주는‘영광사랑 상생소비’공익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역상생 협력에 기여했다.

또한 자율홍보대를 운영해 관내 음식점 및 특산품 판매점에서 자율적인 홍보를 통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상생 및 골프동호회 지원 ▲골프 꿈나무 육성지원 ▲초등학교 골프체험학습 ▲인근마을 농촌일손돕기 등을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추석에도 인근 월현마을을 찾아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민과 상생을 위해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월현마을 관계자는“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이 매년 기부금을 지원해 준 덕분에 마을환경정비를 위한 장비, 방범 CCTV설치 등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에콜리안 영광골프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지역민상생협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골프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선도해 전남지역 대중 골프장으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