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공동모금회·(주)영실업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공동모금회, ㈜영실업이 지난 27일에 영광군에 3억 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을 기탁했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회장 김정안)과 공동모금회(사무총장 김상균), ㈜영실업(대표 심정훈)이 지난 27일에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3억 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을 기탁했다.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경찰서, 군부대 등과 협약을 맺고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미혼모가정, 한부모가정, 북한이탈주민가정등과 같이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에게 장학금지원과 교육용컴퓨터지원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등의 체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생활용품등 다양한 현물지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독거노인 및 장애우 등 우리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한 식사봉사와 김장나눔, 연탄나눔등 지역연계를 통해 다양한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탁식은 심정훈 ㈜영실업대표가 공동모금회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 기부한 어린이 장남감을 김동우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부회장과 임영민 영광군의원이 우리지역 어린이를 위해 선물하고자 성사됐다.

김동우 부회장은 “영광과의 아름다운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도록 도와주신 김준성 군수님께 감사드리고 영광의 어린이들이 ㈜영실업의 꿈을 주는 장난감을 통해 밝게 꿈꾸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난감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