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양장본)]
죄, 율법, 속죄, 구원 등
성경 바탕 참된 신앙 설명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선물, 죄사함의 비밀을 성경 말씀을 통해 풀어주는 책.

인간은 죄 때문에 하나님과 멀어졌다.

그리고 그로 인해 참된 기쁨과 즐거움과 축복 대신, 죄외 대한 두려움과 고통과 어두움 속에서 헤매야 했다.

이에 정확한 구원과 영원한 속제 등 죄사함의 비밀을 가르쳐주는 책이 출간됐다.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양장본)은 죄와 범죄, 행위와 믿음, 율법과 새 언약, 영원한 속죄, 구원의 위치, 참된 신앙에 꼭 필요한 것 등을, 성경에 대한 깊고 해박한 설명으로 이야기해준다. 이 책은 성경 속 인물을 바탕으로 죄 사함과 거듭남에 대해서 정확히 설명하고 있으며 총 9부로 구성돼 있다.

▲네 사람의 문둥이 ▲야곱과 에서 ▲간음 중에 잡힌 여자 ▲38년 된 여자 ▲술 맡은 관원장과 떡 굽는 관원장 ▲영원한 제사 ▲강도 만난 자 ▲삼손에게 임한 권능 ▲가인과 아벨 등이다.

1986년 부산 무궁화관에서 최초로 개최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설교가 담긴 이책은 현재는 126쇄 130만권이 판매됐고, 24개 언어 출간 스테디셀러로 전세계 기독교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 목사는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구원의 확신과 기쁨을 주었다.

그의 설교는 LA 타임즈와 뉴욕 타임즈에 각각 50여 회 실렸고, 그의 말씀을 들은 사람들이 목회와 신앙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

이외에도 박 목사는 ▲ 회개와 믿음 ▲ 성막 ▲ 레위기강해 ▲ 창세기강해 등 60권의 저서를 집필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