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취임식 행사
영광JCI, 21일 영광초
함평JCI, 18일 문화센터

영광청년회의소(이하 영광JCI) 신임회장에 조영민씨, 함평청년회의소(이하 함평JCI) 신임회장에 이석재씨가 취임한다.

영광JCI는 오는 21일 영광초등학교 무령관에서 영광청년회의소 창립 44주년 기념식 및 전역식, 2020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연다. 이날 행사에선 박민준 회장이 이임하고 조영민씨가 새로이 취임한다.

2020년 화장단에는 상임부회장에 강동석씨, 내무부회장에 박형진씨, 외무부회장에 이종덕씨, 감사에 오병진·김민수씨가, 사무국장에는 신동성씨가 각각 취임할 예정이다.

영광JC는 지역의 청년들을 선도하는 영광대표단체로 자리를 잡으며 내·외적으로 활발한 활동을꾸준히 펼쳤다.

현재 정회원 70명과 부인회원 43명, 특우회원 56명 등 169명의 회원들은 지역을 위해 ‘음과 양’으로 활동에 지원, 참여하고 있다.

함평JCI는 18일 함평군 문화체육센터에서 2020년도 함평청년회의소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연다. 이날 행사에는 문선호 회장이 이임하고 이석재씨가 새로이 취임한다.

2020년 화장단에는 상임부회장에 노광수씨, 내무부회장에 천대웅씨, 외무부회장에 임용범씨, 감사에 송재명·주장평씨가, 사무국장에는 씨가 각각 취임할 예정이다.

함평JCI 관계자는 "뜨거운 열정 다시 뛰는 함평JC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과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함평 JC의 힘찬 출발을 위해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