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al社 우수 제품 국내 독점 공급
120년노하우·기술력 친환경 비료분야 '우뚝’

에코리더스(주) 회사 전경

1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이어받아 친환경 비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주인공은 영광에 터를 잡고 발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에코리더스(주)(대표 조영미)이다.

에코리더스(주)는 '자연과 함께 땅을 살아서 움직이게 한다’는 모티브를 바탕으로 설립한 친환경 비료회사로서 유럽의 비료 강국인 스페인 Artal社와 계약체결후 우수한 제품을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회사이다.

스페인 Artal社는 1895년 설립된 1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4대째 기술력을 보유 계승하고 있다.또 1,000여개 이상의 조합비율 공식을 통해 친환경 복합비료와 잎비료를 고객의 요구에 맞게 개발·제조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에코리더스(주)는 알탈사의 기술과 정신을 이어받아 친환경 비료 산업을 선도하는 회사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조 대표는 “저희 회사의 가장 큰 자랑은 제품입니다. 12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스페인 Artal社만의 고농축 · 속효성 프리미엄 비료입니다”라고 말했다.

2015년 창립된 이 회사는 각 지역 대리점망을 구축, 각 지역의 농협과 대리점에 자사의 제품을 납품 하고 있어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 인구 노령화와 인력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농촌 환경에 발맟춰 노동력절감 및 농·경비절감을 할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보급해 농가에 편리함과 더불어 고소득의 성과를 내도록 한다.

“각 지역에 작물별로 시험재배단지를 조성해 기존의 방식보다 한 차원 높은 결과물을 도출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 대표는 회사가 성장하는 비결로 Artal社만의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다시 찾게 된다는 점을 꼽았다. “저희 회사 에코리더스(주)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와 더불어 아직 저희회사 제품을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를 찿아가 회사의 축척된 노하우를 전수해 농가소득을 향상시킬수 있는 초석을 만들고자 합니다”

저작권자 © 우리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